본문 바로가기

Metal Jukebox

Lahmia - 2012 Into the Abyss

 

국가: 이탈리아
스타일: Melodic Death Metal
앨범평점: 9.5+/10


보컬톤이랑 리드미컬한 사운드 모두 제 맘에 넘 들어서 안이삐라할 수 없겠군여..

더이상
말이 필요없는 멜데쓰 명반이니,
그냥 물 흐르는 데로 고개 까닥거리면서 음미하시믄 되겠습니당..^^

천국이 따로 있나여? ㅋㅋ..나락으로 들어가든 말든, 자기만  좋으면 그곳이 천국이지...

 

ps)음..

술한잔 땡기고 들으니 급 2번곡이 넘 조케 들리는군여..ㅋㅋ..

닭탱의 미카엘 느낌도 나는듯하고, 리듬은 아몬 아마쓰 느낌도 나는거 같아서 연신 고개를 절로 흔들게 되어 타이틀 2번으로 변경..;;

후반부로 갈수록 닭탱의 미카엘이 생각나는데영..어쨌건 심장은 파닥거리진 않았지만, 에픽스럽게 잘달리는군여 ㅎㅎ...굿...

1번곡 인트로는 바이오하자드 플스겜할때 귀여운 좀비 아찌들이 생각나구;; 이론~,,;; 마지막은 깜놀..;;

6번곡은 원래 넣지 않았었는데, 다른곡들은 심장은 콩당거리진 않고 즐겼었는데 이곡만큼은 조금 콩당거려 색다르게 느껴지더군여..

첨에 잠깐 들을땐 지루할지 알았는데 , 갠적인 이 앨범의 킬링트랙인듯...^^...강추여.. 

 




1. Lahmia - Drag Me To Hell (5:32)
2. Lahmia - Nightfall (4:40)
3. Lahmia - Silent Trough The Screaming Crowd (6:01)
4. Lahmia - The Tunnel (5:21)
5. Lahmia - Into The Abyss (5:45)
6. Lahmia - Glass Eyed Child (5:51)
7. Lahmia - Grinding Dreams (5:23)
8. Lahmia - Strenght From My Wounds (4:13)
9. Lahmia - My Crown (8:00)
10. Lahmia - Ab Aeterno (Outro) (2:1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