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etal Jukebox

Be'lakor - 2009 Stone's Reach

사용자 삽입 이미지
국가: 호주
스타일: Melodic Death Metal
앨범평점: 10/10

보통 멜데쓰들은 3~4분 곡이 대부분인데,
곡 용량이 평균 7분정도 되니 자연히 음질은 변환과정에서
꽝됬지만, 런닝타임이 긴만큼 비장미등도 맘에 들고 그런데로 쉽게 질리지 않을 멜데쓰라
강추해보고 다른곡도 대부분 맘에 들지만 4번곡과 마지막곡 8번곡 두곡만큼은 이 앨범의
킬링트랙..

4번곡은 초반엔 무난한게 진행되는 멜데쓰인데 , 이곡이 멋진 이유는 단하나..
9분정도 긴런닝타임이고 , 티스토리 자체적으로 재생이동바가 없어 지금도 불만가득한 단점인 재생기인데 그래도 꼭 꾹참고 듣다보면 5분 40초부터 터지는 환상의 반박자 기타연주는 가히 웬만한 댄스음악보다도 신나서 멜데쓰팬이라면 열광을 할지도 모르겠다...
그리고 곧바로 George 의 굵직한 그로울링과 어울리는 대목에선 더이상 말이 필요없는
곡이라 강추하는 곡이다..아마 이부분만 따로 편집해서 핸폰 벨소리를 만들고 싶기도하다..
지금은 많이 들어 금방 에네르기가 많이 식었지만, 이 앨범에서 이 노래를 가볍게 머리까닥이면서
듣다가 이 대목부분에서만큼은 첫대면에서 오~!!라는 탄성이 저절로 나왔으니 말이다.
아쉬운건 그 부분이 넘 짧은게...

마지막 8번곡은 이 앨범에서 피날레를 장식하는 곡인데, 중간중간 반작자의 기타리듬과
당나귀리듬과 이쁜 피아노들이 넘 매치가 잘되어 듣는내내 귀가 즐거워라해지는 곡..
따라서 이 앨범에서 서정미가 가장 뛰어난 곡이라 제일 맘에 드는곡이 되버렸다..


이 두곡만으로도 시디가 보인다면 시디가격이 아무리 높아도 질러주고 싶은 명반임은 분명하다..
단지 George 보컬은 상당히 명보컬임은 분명한데, 노래중간중간 닭탱의 미카엘이나 다크루나씨의
마이크처럼 절규미톤은 조금 부존한거 같아 0.1% 살짝 아쉽지만, 아마 그런부분만 들어가면 10+ 를 줘도 안아까울꺼 같은 명반이 될꺼 같다..

이 밴드는 더 들어볼것도 없이 포스팅하자마마자 my best metal band album에 바로 들어가버림..ㅋ..






 



1. Be'lakor - Venator (8:37)
2. Be'lakor - From Scythe To Sceptre (6:58)
3. Be'lakor - Outlive The Hand (8:39)
4. Be'lakor - Sun's Delusion (9:09)
5. Be'lakor - Held In Hollows (7:23)
6. Be'lakor - Husks (2:48)
7. Be'lakor - Aspect (5:51)
8. Be'lakor - Countless Skies (10:00)


[Current Line Up]
George Kosmas - Vocals, Guitar (Dark Earth (Aus), Rainshadow (live))
Shaun Sykes - Guitar
John Richardson - Bass
Steve Merry - Keyboards, Samples
Jimmy Vanden Broeck - Drums (Rainshadow (live))